알프스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경인일보] 대한노인회 경기도연합회와 사회공헌 협약 체결

관리자 2022-01-10 13:47:41 조회수 1,123

 

6일=수원체결식 (1)


대한노인회 경기도연합회(회장·이종한)는 (주)펄스온 생명공학 및 (주)알프스와 노인복지증진을 위한 사회공헌사업 업무 협약식을 지난 6일과 7일 경기도노인회관과 의정부 북부대학원교육장에서 각각 진행했다.

사회공헌사업에 나선 (주)펄스온 생명과학과 (주)알프스는 어르신들이 좀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제품 개발 및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할 수 있도록 협조할 것을 약속했으며, 경기도연합회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고령화시대 노인건강증진을 위해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는 두 업체와의 이번 협약은 도내 어르신들의 건강·복지증진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종한 노인회 경기도연합회장은 "코로나 시국의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노인 복지와 건강을 위한 사회공헌사업에 협조해준 '펄스온'과 '알프스'에 감사드린다"며 "전국 노인의 25%를 차지하는 경기도연합회는 올해에도 노인 건강을 위한 사업을 꾸준히 펼쳐 코로나 이후 상황을 준비하는 노인복지사업을 활발히 전개하겠다"고 새해 사업계획을 밝혔다.

이은재 펄스온 회장은 "고령화시대에 어르신들에게 통증 완화에 효능이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가지고 대한노인회 경기도연합회와 가족처럼 늘 곁에서 건강을 http://책임지는 회사가 될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신명범 알프스 대표도 "계절을 가리지 않고 어르신들을 위협하는 미세먼지를 강력 차단하는 제품 등 깨끗한 공기를 통해 어르신들의 건강 회복에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이송기자 snowsong@kyeongin.com
 

<저작권자 ⓒ 경인일보 (www.kyeongi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사바로가기

↓ ↓ ↓ ​ ↓ 

http://www.kyeongin.com/main/view.php?key=20220109010001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