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병준
- 승인 2022.01.09 16:52
대한노인회 경기도연합회는 지난 6일과 7일 경기도노인회관과 의정부 북부대학원교육장에서 ㈜펄스온 생명공학 및 ㈜알프스와 노인복지증진을 위한 사회공헌사업 업무 협약식(MOU)을 진행했다.
수원과 의정부에서 각각 진행된 협약식에서 이종한 경기도연합회장은 "노인 복지와 건강을 위한 사회공헌사업에 협조해준 ‘펄스온’ ‘알프스’에 감사드리고. 전국 노인의 25%를 차지하는 경기도연합회는 올해에도 노인 건강를 위한 사업을 꾸준히 펼쳐, 코로나 이후 상황을 준비하는 노인복지사업도 활발히 전개 하겠다"며 새해에 사업계획을 밝혔다.
MOU를 체결한 이은재 펄스온 회장은 "고령화시대에 어르신들에게 통증완화에 효능이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가지고 대한노인회 경기도연합회와 가족처럼 늘 곁에서 건강을 책임지는 회사가 될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신명범 알프스 대표는 "어르신들을 위협하는 계절을 가리지 않는 미세먼지를 강력 차단하는 제품소개와 함께 효의 정신으로 검증받은 제품들이 어르신들에게 다양한 형태로 보급되어 깨끗한 공기를 통한 어르신들의 건강 회복을 희망한다"고 말했다.
박병준기자
박병준 pbj4147@joongboo.com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바로가기
↓↓↓↓↓↓
http://www.joongboo.com/news/articleView.html?idxno=3635207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