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프스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백세신문] 대한노인회 경기연합회, 노인복지증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관리자 2022-01-12 13:28:42 조회수 1,028

대한노인회 경기연합회, 노인복지증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2.01.10 22:34

경기연합회가 사회공헌사업 업무 협약식 개최했다.
경기연합회는 경기남부지역 지회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사회공헌사업 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연합회(회장 이종한)는 1월 6일 경기도 노인회관에서 ㈜펄스온생명공학, (주)알프스와 노인복지증진을 위한 사회공헌사업 업무 협약식을 개최했다. 

협약식에는 이종한 경기연합회장, 정관희 수원시  장안구지회장, 김병문 수원시 권선구지회장, 이병학 수원시 팔달구지회장, 김열경 수원시 영통구지회장, 유병태 성남시 수정구지회장, 김용명 성남시 분당구지회장, 박창만 부천시 원미구지회장, 이창원 안양시 만안구지회장, 김연규 시흥시지회장, 정일섭 화성시지회장, 원종성 이천시지회장, 박용화 광주시지회장, 이종훈 의왕시지회장, 조재웅 오산시지회장, 이병설 여주시지회장, 김용녕 양평군지회장, 강신태 과천시지회장 등 경기 남부지역 지회장들과 사회공헌사업의 뜻을 함께하는  ㈜펄스온생명과학 이은재 회장, 이병윤 상무이사, 이이 이사, ㈜알프스 신명범 대표이사, 민위현 상무이사 등이 참석했다.

고령화시대에 노인건강증진을 위해 다양한 형태의 제품을 개발한 ㈜펄스온생명과학과 ㈜알프스는 경기연합회와의 업무 협약을 통해 코로나19로 약해진 어르신들의  건강 증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두 기업은 앞으로 어르신들이 좀 더 가깝게 접근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고, 좀 더 저렴하게 공급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했으며, 효와 경의 마음을 담아 참석자에게 건강 제품 등을 선물하고, 경기연합회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종한 경기연합회장은 인사말에서 “코로나19 시국이지만 지회장님들에게 새해 인사를 드리게 되어 기쁘다”며 “어려운 상황에서도 효의 정신을 발휘해 노인복지와 건강증진을 위한 사회공헌사업에 적극 협조하고 함께 윈윈 할 수 있도록 호응해주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코로나19 시대에 꼭 필요한 제품을 취급하는 펄스온과 알프스 두 회사에 거듭 감사를 드린다”며 “경기도는 전국 노인의 25%를 차지하는 지역으로 비중이 큰 만큼 기업과 함께 상생할 수 있으며, 이제 코로나 이후 상황을 준비하는 시점에 보다 적극적인 복지사업을 활발하게 할 수 있으리라 생각된다”고 설명했다. 

펄스온 이은재 회장은 “모친이 경로당 회장이었기에 노인회와의 인연에 감회가 새롭다”며 “ 펄스온은 고령화 시대에 어르신들에게 통증완화에 효능이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경기연합회 어르신들의 건강을 책임지는 회사가 될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알프스 신명범 대표는 “어르신들을 위협하는 미세먼지를 차단하는 제품들을 다양한 형태로 보급해 깨끗한 공기를 통한 어르신들의 건강 회복을 희망한다”고 하였다.

기사바로가기
↓↓↓↓↓
이전글
[경기일보] 대한노인회 道연합회 노인복지증진 ...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